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56,114   |   작성일 : 19-08-25 05:30
이혼전문법률사무소 "태은"은 이미 10년전 시작부터 이혼소송을 전문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국내에서 다섯손가락안에 꼽을 만큼 많은 이혼소송을 진행하였으며, 매우 높은 승소율을 간판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일반 변호사가 이혼전문변호사에서 " 전문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게 되면 대한변호사협회로 부터 징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혼전문변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매년 처리하고 있는 이혼사건의 수, 관련논문, 학위, 강의 및 연구실적 등 다양한 평가를 검토받고, 등록이 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명칭입니다.

이혼전문법률사무소 "태은"은 그만큼 많은 이혼사건을 진행하고 수 많은 에피소드를 간직하고, 경험한 노하우가 풍부한 곳 입니다. 협의이혼이라면 다행이지만, 만약 여러분께서 이혼소송에 돌입하게 되면 상대방의 민낯을 볼 수 있을 만큼 매우 처철하게 다투게 됩니다. 상대방은 소송에서 승소하기 위해 온갖 거짓과 조작을 일삼는 경우도 허다하게 발생하는 것이 이혼소송입니다.

이러한 재판이혼의 경험이 풍부하다는 것은 상대가 어떻게 나올지, 어떠한 변수들이 있는지, 이기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를 미리 예측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랜시간 천여건에 이르는 이혼 소송을 진행하며, 이혼에 관련하여 겪어볼 수 있는 모든 것을 겼어봤다고 자신합니다. 또한 저희 이혼전문법률사무소 "태은"은 소송에서 승소하기 위한 외부 증거수집팀도 운영하고 있으며, 한정규 대표변호사를 중심으로 여러명의 남녀 변호사들이 사건을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많은 변호사들 중 이혼전문변호사가 아닌 변호사가 없으며, 필요한 경우 변호사들 간에 사건 공조와 협력을 하기도 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일정량의 정해진 사건 이상을 수임하지 않습니다. 이혼사건 하나하나 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러한 이혼 사건들을 많이 수임하게 된다면 저희가 말하는 "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으로 공감하며, 고객의 눈으로 재판에 임하겠다. " 라는 뉴라이프의 슬로건을 지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로 로펌 이혼전문변호사가 5명인데, 계류중인 사건이 100건이 넘는다고 광고하는 로펌을 보십시요. 한 변호사가 전담해야 할 사건이 20건이 넘는데, 제대로 된 이혼 소송이 진행될 수 있다고 보십니까? 이혼전문법률사무소 "태은"은 변호사 마다 정해진 수의 사건 이상을 맡지 않으며, 매우 철저하게 관리하여 고객이 재판이혼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하 하여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점이 "태은"의 강점이며,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중 가장 높은 승소율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무료이혼상담